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재천베이커리카페]Brian’s Coffee 브라이언스 커피

Brian’s Coffee

Brian’s Coffee ​베이커리가 맛있는 매봉 카페즉각의 편리함 보다는 오감이 즐거운 공간을 지향합니다. 편안한 인테리어와 각종 식물들, 듣기좋은 플레이리스트와 그에맞는 음향기기, 들어서는 순간 기분을 좋게하는 커피향과 디저트굽는 맛있는 향기, 그리고 결정적으로 가장 좋은 재료로 맛있게 준비하는 최고의 커피와 질리지않고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식재료로 이루어진 디저트. 편안한 소파와 여유로운 테이블배치에서도 휴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브라이언스 커피

입구에서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풍기는 양재천카페거리의 디저트 카페 ‘브라이언스 커피’입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오른쪽에는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양재천 카페거리의 베이커리 전문 카페답습니다.

소금이 맛있게 토핑된 소금빵도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크리스마스 느낌 나는 데코레이션도 너무 화려하고 멋졌습니다.

버터가 들어간 까눌레가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슈가 파우더가 가득 뿌려진 스콘도 역시 맛있어 보여요~~!!

버터와 카라멜이 토핑된 스콘도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브라이언스 커피에는 다양한 종류의 원두도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1층에도 좌석이 있구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가보면 훨씬 더 넓은 장소가 나타납니다.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너무 멋져서 반해버렸어요. 지금까지 다양한 종류를 트리를 봐왔지만, 블랙 컬러의 오너먼트는 처음 만났답니다.

벽이나 실내 공간에 초록색 식물들이 장식되어 있어 삭막한 도심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장소로 연출되었습니다.

저희는 창가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점심을 빨리 먹고 와서인지 자리를 고를 수 있는 기회가 있었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자 카페 좌석이 만석이었답니다.

귀엽고 앙증맞은 빵들을 골라 티타임을 가졌습니다. 달콤한 빵과 커피는 지친 도시인에게 잠깐의 여유로움을 선물해줍니다.

늘 바쁘게 직장 다니면서 영혼이 지칠 때는 잠시라도 차 한잔과 함께 여유를 가져 보는 것이 정말 소중합니다.

분위기도 좋고, 다양한 베이커리와 맛있는 커피도 마시며 즐길 수 있는 카페 브라이언스 커피에서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